다방과 JW중외제약이 진행할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JW중외제약)
[하우징포스트=임재인 기자]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이 JW중외제약과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공동 마케팅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이색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접점을 동시에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JW중외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홍보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의 일환이다.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약 2주간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자취력 끌올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구성됐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다방 앱 이벤트 화면에서 제시된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 제품은 하루 한 팩으로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 B군 8종, 아미노산 혼합분말, 타우린, 과일혼합분말 등 총 18종의 성분을 담고 있다. 제품명과 이벤트명을 합쳐 ‘끌올팩’이라는 별칭으로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다방은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600만 건, 월간 활성 사용자(MAU) 300만 명 규모를 기록하고 있으며, 사용자 중 약 70%가 20~30대 대학생·사회초년생으로 구성돼 있다. 다방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동산 정보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 확장 가능성을 실험하고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젊은 세대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방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